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에서 챔스 8강 1차전을 앞둔 리버풀과 맨시티에서 이변이 일어날 것으로 보았는데...

그거 무시하고 단통 승 쉽게 가신분들이 적중 되셨을 겁니다. 정신이 맨시티전에 쏠려있는 리버풀과 홈경기에서 1:2로 역전패 당한 크리스탈 팰리스가

강등권에서 멀리 떨어진 본머스 원정을 떠나게 됩니다.

본머스가 자비를 베풀어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살려줄까요? 아니면 무자비하게 털어버릴까요?

본머스 크리스탈팰리스 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본머스 크리스탈팰리스 역대전적

 

양팀은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대등한 전적을 기록하고 있네요.

본머스 홈에서는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크리스탈 팰리스가 약간 우세하네요.

역대전적은 큰 의미가 없어 보이네요.

 

 

2)본머스 크리스탈팰리스 부상자명단

 

본머스 6명 크리스탈팰리스는 9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본머스는 스타니스라스, 시몬 프란시스가 공격쪽에서 핵심인데...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그리고 팰리스의 경우 핵심 센터백 스콧 단, 그리고 공격수 사코가 시즌아웃, 그 밖에 다양한 포지션에서 부상자가 많네요.

팰리스는 미드필더 밀리보제비치가 9골로 팀내 최다득점인데... 공격쪽에서는 믿을 만한 공격수가 없네요.

(벤테케가 자신감을 잃어버렸죠... 리버풀전때 2번의 결정적인 찬스를 놓쳤습니다. )

 

 

 

3)본머스 크리스탈팰리스 최근 흐름과 홈 원정 성적

 

 

본머스는 홈에서 6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그나마 준수한 성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홈에서 토트넘, 리버풀, 번리, 첼시, 맨시티, 왓포드에게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 강등권 언저리 팀에게 패배하지 않은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어정쩡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팀은 토트넘에게만 패배하였고.. 중위권팀들에게는 패배하지 않았네요.

 

반면에 팰리스 원정 3승 4무 9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허더즈필드, 레스터, 사우스햄튼에게만 승리하였네요.

레스터에게 원정에서 0:3으로 승리하였는데.. 그 때는 벤테케가 이른 선제골... 그리고 현재 시즌 아웃된 공격수 사코도 득점에 성공하였던 시기였습니다.

지금은 부상자가 더 많아진 팰리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강팀과 4경기에서 모두 패배... 그리고 허더즈필드타운에게는 승리하였습니다.  이번에 그나마 해볼만한 팀을 만난 팰리스가 되겠네요.

 

 

리버풀에게 털린 팰리스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그래도 컨디션 좋을 때의 윌프레드 자하는 언제나 무서운 선수이고... 그리고 미드필더 밀리보체비치가 꾸준히 좋은 활약을 펼쳐주는 팰리스가 되겠습니다.

 

 

강등권에서는 멀어진 본머스의 라인업입니다.  왓포드 원정에서 종료직전에 동점골을 넣으면서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4)본머스 크리스탈팰리스

팰리스의 흐름이 그리 좋지 보이지 않지만... 최근 5경기에서 토트넘, 맨유, 첼시, 리버풀을 만나면서 지옥의 일정을 치룬 팰리스였습니다.

남은 일정을 보니... 강팀이 없고 모두 해볼만한 팀들과의 맞대결입니다.

강팀간의 대결에서 모두 패배하였지만...쉽게 다득점을 내준 것이 아닌 한골차 아쉬운 패배였다는 점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선수들의 사기가 그렇게 나쁠거 같지 않습니다.

리버풀을 상대로 피니쉬 시킬 찬스가 있었지만... 벤테케가 날려 먹으면서 패배한 팰리스이기에.... 벤테케만 잘해준다면... 충분히 승점을 얻을 수 있어보이네요.

반면에 본머스는 강등권과 9점차이가 나고...  굳이 이번경기에서 열심히 이유가 없어보입니다.

지옥의 일정을 지난 팰리스가 동기부여면에서 앞서보이고...

컨디션만 좋다면... 팰리스 선수의 스쿼드가 더 강력해 보입니다.

동기부여가 더 좋고... 지옥의 일정이 끝나고 드디어 해볼만한 팀을 만난 팰리스가 우세해 보이네요.

본머스의 승리는 없어보이고... 크리프탈 팰리스 승 무 범주에서 선택하신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