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7-18 시즌이 끝나기까지 7경기남은 가운데 웨스트브롬위치가 승점 20점으로 리그 꼴찌를 달리고 있습니다.

강등당하지 않으려면 이제 부터 강등권버프를 받아서 연승행진을 달려야되는가운데 이번라운드에서 만나게되는 번리가 만만치 않습니다.

브롬위치가 강등권 탈출을 위해서 승리할수있을지 아니면 번리가 무자비하게 승리할지  ...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웨스트브롬위치 번리를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웨스트브롬위치 번리 역대전적

브롬위치가 3승 2무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번리에게 앞서고 있네요

브롬위치 홈에서 2전 2승을 기록하면서 브롬위치가 역시 우세합니다.

최근흐름이 좋지 않은 브롬위친데 역대전적은 앞서네요 이번 경기 역시 꼬일것으로 예상됩니다.



2)웨스트브롬위치 번리 부상자명단

 



 


양팀 모두 3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웨스트브롬 위치는 리버풀에서 1월이적시장에서 데려온 스터리지가 아직 햄스트링 부상상황... 그리고 경험많은 베테랑 미드필더 가레스 베리가 부상, 그리고 제임스 모리슨 역시 부상이네요..

반면에 번리는 1골 2어시 기록한 로버트 브레디, 2골 1어시를 기록한 스콧 아필드가 부상상황입니다.

부상자는 비슷비슷하다고볼 수 잇겠습니다.

3) 웨스트브롬위치 번리 최근 5경기성적 홈  원정 성적


브롬위치는 이번시즌 홈에서 2승 7무 6패를 기록하면서 왜 꼴지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브라이턴 본머스에게만 승리하였네요

레스터 허더즈필드 사우스햄튼 맨유 첼시 맨시티에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도 경기력이 신통치 않은 브롬위치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5연패로 분위기가 심상치않습니다.  분명 강등당하지 않으려고 열심히 뛸텐데 성적이 매우좋지 못하고

레스터 허더즈필드또한무자비하게 무승부도 내주지않고 탈탈 털어 버렸네요


반면에 번리는 이번시즌 빅6팀 바로밑에 7위를 지키고있습니다.

원정서 5승 6무 4패로 준수한 성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정서 스완지 크리스탈팰리스 레스터 맨시티에게만 패배한 번리가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2무1패 로 2연승전에 10몇경기 승리가 없던 번리였는데 최근흐름이 매우좋아졌네요


웨스트햄은 원정서 0대3으로 승리한 번리의 라인업입니다.

 



4)웨스트브롬위치 번리  승부예측

웨스트브롬위치 입장에서는 7경기가 남은 가운데....

그 중에서 3경기가 맨유 원정, 리버풀과 홈경기, 그리고 토트넘과 홈 경기입니다.

맨유 리버풀, 토트넘 역시 챔스 진출권을 다투는 팀이기 떄문에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여서.,..

웨스트브롬위치는 이번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최소한 승점 3점을 확보해야 기세를 타면서 승점을 쌓아올 수가 있습니다.

결국 웨스트브롬위치는 이번경기... 무조건 이길라고 배수진 치고 나올 겁니다.

그래서 이번 경기 무승부는 없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웨스트브롬위치 승이냐... 번리의 승이냐 의 선택의 문제인데...

정확히 어느쪽으로 기울 것이라는 판단을 하기 어렵겠군요.

홈에서 강등탈출 버프를 받은 웨스트브롬이냐... 아니면 최근 흐름이 좋은 번리가 원정에서 무자비하게 웨스트브롬위치를 탈탈 털어버리느냐 싸움이 되겠습니다.

그래도 50%의 확률이 되기 때문에... 복수 마킹 하시거나... 아니시면 조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