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8위 레스터와 리그 12위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의 이번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레스터 홈이였으면 간단하게 레스터 승무 범주안에서 들어오는 간단한 경기가 되겠지만... 이번경기는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의 홈이 되겠습니다.

승무패에서 쉬운 경기가 배정될리가 없죠..

이번경기 역시 어려운 경기가 될것으로보이며 간단하게 브라이턴 레스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브라이턴 레스터  역대전적

양팀은 역대전적에서 3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대등한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이턴 홈에서는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레스터에게 패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브라이턴이 유리하겠습니다.

 

2)브라이턴 레스터  부상자명단

 

 

브라이턴은 4명 레스터는 1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브라이턴은 27경기 출전하면서 3골 1어시를 기록한 앤소니 콕카트가 징계로 이번경기 못나옵니다.

그리고 17경기 나온 수비수 게스탄 봉이 허벅지 부상, 29경기 출전한 미드필더 스테펜선수가 햄스트링부상이네요.

반면에 레스터는 이번시즌 후보 중미 아마티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브라이턴 쪽에서 핵심선수 부상이 많은 상황이 되겠습니다.

 

 

나름 에이스에 속하는 앤소니 녹카트가 못나오는 브라이턴이 되겠습니다.

 

3)브라이턴 레스터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브라이턴은 이번시즌 홈에서 6승 6무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승격팀 치고는 매우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첼시, 리버풀, 맨시티에게만 패배를 당한 브라이턴이 되겠네요.

그렇다면 초강팀이 아니고서는 브라이턴 홈에서 승리를 거둘수 없는건가요??

 

 

최근 6경기에서는 3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3연승을 거두다가 최근 원정 2경기에서 패배를 거둔 브라이턴이 되겠네요.

반면에 레스터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4승 5무 6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평범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웨스트브롬위치, 사우스햄튼, 뉴캐슬, 스완지에게만 승리를 거둔 레스터가 되겠습니다.

최근에 웨스트브롬위치를 원정에서 승리한 것을 제외하고는 다 오래전에 원정에서 승리한 레스터가 되겠네요.

 

 

 

최근 4경기에서는 1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뭐 나쁘지 않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레스터가 되겠습니다.

 

 

FA컵에서 첼시에게 1:2 로 패배한 레스터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맨유 원정에서 2:0으로 패한 브라이턴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브라이턴 레스터 승부예측

 

이번경기 역시 중위권 팀들간에 맞대결로 예측하기 어려운 경기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경기 가지고 오래 생각해 봐도 머리만 아플꺼 같으니.. 쉽게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이 홈에서 3패만을 당했는데.. 첼시, 리버풀, 맨시티 에게만 (강팀에게만)졌다는점...

브라이턴이 홈에서 3연승을 달리다가... 원정에서 2연패를 당한것이고 다시 홈 경기를 치룬다는점....

그리고 브라이턴보다 레스터쪽에 a매치 때 국가대표로 뛰는 선수가 더 많다는 점을 보았을때...

이번 경기에서 주중에 경기를 치루고온 선수들이 원정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펼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간단하게... 브라이턴 승 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총알 많으신분은 승, 무 가시고 그렇지 못하신 분들은 조합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