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17위 웨스트햄과 18위 사우스햄튼이 이번 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강등권에 있는 팀과 강등권 언저리에 있는 양팀이 붙기때문에... 경기자체는 상당히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웨스트햄 사우스햄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웨스트햄 사우스햄튼  역대전적

 

웨스트햄이 4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거의 호각세를 기록하고 있네요.

웨스트햄 홈에서 3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약간이 우세를 기록하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보면 거의 호각세로 볼 수 있겠습니다.

 

2)웨스트햄 사우스햄튼  부상자명단

 

 

 

 

웨스트햄는 6명 사우스햄튼은 3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웨스트햄은 베테랑 수비수 제임스 콜린스 햄스트링, 그리고 또다른 센터백 웨스턴 레이드 시즌아웃, 그리고 후보윙백자원 샘 바이람 시즌아웃,;;;

수비형 미드필더 음바 오비앙 시즌아웃, 그리고 물몸이긴하지만 나왔을 때 파괴력이 느껴지는 앤디캐롤이 부상상황입니다;;;;

반면에 사우스햄튼은 6골 넣은 찰리 오스틴이 드디어 훈련복귀!!

27경기 출전하면서 3어시를 기록한 라이언 버틀란드 등부상;;;

그리고 3골 기록한 주전 미드필더 스티븐 데이비스가 부상상황입니다.

부상자로 보았을 때.... 웨스트햄은 수비쪽에 문제가... 그리고 사우스햄튼은 몇몇자리 공백이 보입니다.

웨스트햄 위험해 보이네요.

 

 

3)웨스트햄 사우스햄튼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웨스트햄은 이번시즌 홈에서 5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웨스트햄은 홈에서 번리, 뉴캐슬, 리버풀, 브라이턴, 토트넘에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는 나름 강팀 그리고 혹은 어이없게 약팀에게 진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4패를 기록하면서 최악의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5경기에서 5득 14실점을 기록하면서... 최근에 주전수비수가 부상당하면서 수비가 붕괴된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에 사우스햄튼은 원정에서 2승 6무 6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승리를 거의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웨스트브롬위치에게만 승리하였습니다.

그리고 무승부와 패배할 확률이 비슷하네요.

 

 

최근 4경기에서는 1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평이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네요.

4경기에서 3득점을 기록하였는데...  위건은 하부리그다 보니 제외하겠고 단 1골만을 득점하였네요.

득점력이 약한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컵대회에서 미드필더와 윙백이 골을 넣은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수비진이 붕괴된 웨스트햄의 라인업입니다. 위의 라인업에서 제임스 콜린스가 못나오고... 그리고 중앙 미드필더 오비앙도 못나오는 상황입니다.

 

 

4)웨스트햄 사우스햄튼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어떠한 결과가 나와도 이상한 경기가 아닌 경기가 되겠습니다.

일단 웨스트햄입장에서는 공격쪽에서는 란지니, 아르나루토비치, 치차리토, 등 무섭지만...

수비쪽에서는 부상자가 많이 생기면서 위험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사우스햄튼 역시 강등권에서 걸쳐있는데... 공격쪽에서 믿을 만한 선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사우스햄튼은 원정에서 2승만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승리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그래서 이번 경기는 승, 무, 패 모든 결과가 나와도 이상한 결과가 아닙니다.

이번 경기는 최근 선수들의 컨디션과 어떠한 전략으로 나왔는지 파악하고...

그리고 심도있게 분석해서 신중한 선택을 해야되는 경기로 생각되네요.

이번 경기에서 등수가 갈리는 경기가 되지 않을 까 생각해 봅니다.

신중하게 여러가지 분석글을 보면서...결정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이경기 좀더 여러번 분석해 봐야겠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