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살케04와 최근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한 볼푸스부르크가 27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살케가 만약 홈 경기였다면 단통 승까지 나올 경기지만....

원정이기 때문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이번 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1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볼푸스부르크 살케04 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볼푸스부르크 살케04  역대전적

역대전적에서는 살케가 10승 3무 3패를 기록하면서 우세함을 보이고 있네요.

볼푸스홈에서는 3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볼푸스부르크가 그래도 홈이라도 더 강한 모습을 보여왔네요.

역대전적만 보아서는 이번 경기 쉽게 풀리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2) 볼푸스부르크 살케04  부상자명단

 

 

볼푸스부르크 7명  살케04는 2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살케의 경우 후보들만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볼푸스는 카마초, 앤소니 브룩스가 훈련에 복귀하였고... 부상자는 많은데... 핵심선수는 없어보입니다.

핵심선수가 부상을 당해서 많이 경기를 못 뛰었거나 정말 핵심 선수들만 빼고 부상을 당한것으로 보이네요.

 

3) 볼푸스부르크 살케04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볼푸스는 이번시즌 홈에서 2승 7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평균 이하의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뮌헨글라드바흐, 프라이부르크에게 승리하였습니다. 승리할 때는 3:0. 3:1로 승리하였네요.

그리고 홈에서 레베쿠젠, 바이에른 뮌헨,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에게 패배하였네요.  강팀급 팀에게는 패배하는 볼푸스가 되겠습니다.

그외로는 무승부 대마왕 답게 높은 확률로 무승부를 기록하는 볼푸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무 4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흐름이 좋지 못합니다.

5경기에서 4득 11실을 기록하면서 공수 모두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반면에 살케04는 원정에서 6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뮌헨, 호펜하임, 하노버, 라이프치히에게 패배하였네요.  하노버를 제외하고 골득실에서 좋은 팀에게만 패배한 살케04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습니다.

일단 레버쿠젠, 마인츠원정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5경기에서 7득 3실점을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네요.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는 살케의 라인업입니다.

 

 

원정에서 3:0으로 털리는 볼푸스부르크네요.

 

4) 볼푸스부르크 살케04  승부예측

 

일단 살케04가 흐름이 좋고 전력이 강한 팀인데... 나름 홈에서 무승부 대마왕인 볼푸스부루크 원정을 떠나게 되는군요.

일단 볼푸스부르크가 홈에서 강팀급에게 패배하였고.. 뮌헨글라드바흐, 프라이부르크에게만 승리하였다는 점에서 볼푸스의 승리확률은 가장 낮아보입니다.

볼푸스는 강등전쟁... 그리고 살케04는 챔스진출권 전쟁을 벌이는 중인데..

양팀모두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라 동기적인 측면에서는 동일하다고 보여집니다.

일단 살케04가 볼푸스 원정에서 역대전적만 제외하고는 모든 면에서 앞서고 있기 때문에...

살케 승, 무로 복수베팅 들어가시면 범주 안에 들어올 것같네요.

(원래 당연히 승리해야되는 경기에서 강팀들이 무승부를 거두곤 합니다. 단통으로 가기에는 승무패 11회차 난이도가 쉬워질 가능성이 잇기 때문에 무승부는 염두해 두셔야 될것 같습니다.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