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프리미어리그 하다가 다시 분데스리그 분석하러 돌아오니.... 으아아아아 힘드네요 ㅜㅜ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에서는 프리미어리그 8경기중에서 7경기를 마추면서 선방했으나....

k리그 6경기중에서 5경기를 틀리는 바람에... 망해버렸습니다 ㅜㅜ

나름 제 생각대로 움직여준  프리미어리그가 없고 다시 분데스리그네요.

리그 5위로 아직 챔스진출권 전쟁을 버리고 있는 프랑크푸르트와 리그 16위로 강등권중에서 가장 강등권 탈출하는것이 가능해보이는 마인츠가 경기를 치루네요.

프랑크푸르트 마인츠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프랑크푸르트 마인츠 역대전적

프랑크푸르트가 5승 3무 6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대등한 성적을 보유하고 있네요.

프랑크푸르트 홈에서 4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마인츠를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대전적은 프랑크푸르트 승으로 기우네요.

 

 

2)프랑크푸르트 마인츠 부상자명단

 

프랑크푸르트는 2명 마인츠는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프랑크푸르트는 부상자 2명이 후보 선수이기 때문에 경기력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적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에 마인츠는 4골 2어시를 기록한 194의 장신 공격수 에밀 버그린이 질병;;

24경기 출전한 윙백 1어시의 도나티가 허벅지 부상이네요.

부상자쪽으로 보면 마인츠가 전력이탈이 많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프랑크푸르트 마인츠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프랑크푸르트는 이번시즌 홈에서 6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뮌헨, 레버쿠젠, 아우쿠스부르크, 볼푸스부르크에게 패배한 프랑크푸르트입니다. 홈에서 강한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였는데... 홈에서 3번의 경기에서 3연승... 그리고 원정에서는 최근에 고메즈가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는 홈에서 강한 슈투트가르트에게 패배~~

그리고 리그 3위 도르트문트에게 패배한 프랑크푸르트네요.

나름 강팀에게 졌고 홈에서는 흐름이 은 프랑크푸르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마인츠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1승 5무 7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경기력이 좋지 못하고 약한 편입니다

원정에서 베를린에게 1승을 우연히 거둔 것을 제외하고는 원정에서 잘해봐야 비기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마인츠치고는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네요.

 

26라운드에서 홈에서 살케 04에게 패배한 마인츠가 되곘네요.

통계에서는 슛팅을 마친츠가 16개, 살케가 6개를 기록했는데...  살케가 높은 결정력으로 1골넣고 승리하였네요.

 

2:2로 가다가 경기 종료직전에 도르트문트의 신의 한수인 바추아이에게 골을 먹히면서 패배한 프랑크푸르트네요. 경기력은 나빠보지이는 않네요.

 

4)프랑크푸르트 마인츠 승부예측

 

한회차만에 다시 분데스리그로 돌아왔네요. 그래도 올해부터 꾸준히 분데스리그 분석하는 것이 있다보니 친근감은 가는군요.

일단 프랑크푸르트가 마인츠를 상대로 역대전적에서 홈에서 4승 1무 1패로 앞서는 점..

26라운드에서 도르트문트에게 패배하기는했지만 종료직전에 극적골로 패배했다는 점.. 그리고 마인츠가 이번시즌 원정에서 성적이 매우 좋지 않은 점을 보았을 때...

승부는 프랑크푸르트 승, 무의 범주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게 k리그 였다면 마인츠가 승리하는 결과가 나오죠. 역시 k리그 예측불가!!)

프랑크푸르트 단통승이 나올 확률이 가장 높아 보이고... 함부르크가 열심히 뛴다면 무승부가 나올 수도 있겠네요.

저는 이 경기 단통으로 갈 생각이고.. 1등을 노리시는 분들은 승 , 무 복수 마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