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 어려운 경기가 왔습니다.  8경기 남은 가운데...  강등권에서 탈출하려면 7점 이상이 필요한 함부르크와 리그 11위로 강등권과 멀고 유럽대항전과 거리가 먼 베를린의 대결입니다.

어렵습니다. 함부르크가 이겨주면 쉬운 경기인데... 경기력이 썩 좋지 못하다보니 패배가 더 많에요...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1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함부르크 베를린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함부르크 베를린 역대전적

 

베를린이 7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네요. 함부르크 홈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양팀 동률의 전적을 가지고 있네요.

역시 이번 경기 어렵습니다;;;

 

2)함부르크 베를린 부상자명단

함부르크는 6명  베를린은 3명이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함부르크는 17경기 출전한 센터백 마브레이가 부상이고 나머지 선수는 핵심급 선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함부르크 현재 주전들이 경기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나름 아깝죠)

그리고 베를린의 경우 부상자가 모두 후보 선수로 공백이 전혀 없네요.

100% 전력의 베를린이네요.

 

 

 

3)함부르크 베를린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함부르크는 이번시즌 홈에서 3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성적이 그닥 좋지 못합니다.

홈에서 슈투트가르트, 호펜하임, 아우쿠스부루크에게만 승리하였네요.

뭔가 원정에서 어설픈 팀에게만 승리한 함부르크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무 4패를 기록하면서 5경기에서 2골 10실점을 기록하면서 최악의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뮌헨에게 6:0으로 패배한 것은 아무리 강팀이라고 하더라도 정신적으로 완벽히 무너진 함부르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베를린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3승 6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그렇게 잘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살케, 슈투트가르트, 마인츠, 도르트문트에게만 패배한 베를린이 되겠습니다.  원정에서 뮌헨과 0:0으로 비길만큼 쉽게 지지 않는 팀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은 아니네요.

5경기에서 2골 3실점을 기록하였는데..... 수비력만큼은 탄탄한 베를린이네요.

홈에서 무득점으로 비긴 베를린의 라인업입니다.

 

 

뮌헨에게 탈탈 털려버린 함부르크네요.

 

 

4)함부르크 베를린 승부예측

 

어렵습니다. 역대전적에서 양팀이 동률인점... 그리고양팀 모두 최근에 골을 잘 못넣는 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어떠한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최근 흐름을 보았을 때 함부르크는 수비력이 좋지 못하고 공격력이 매우 좋지 못합니다.

그리고 베를린이 레버쿠젠 원정에서도 갑자기 말도 안되게 승리를 거두면서... 챔스 진출권팀에게 찬물을 뿌렸다는 점에서...

이번경기 역시 강등권 팀에게도 찬물을 뿌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일단 베를린이 원정에서 쉽게 패배하지 않는 팀이라는 점에서 그리고 함부르크 경기력이 너무 좋지 못한 점에서 함부르크 승리는 없어보입니다.

베를린 승, 무 범주에서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 저는 베를린이 무자비하게 강등권 함부르크를 원정에서 잡지 않을까? 라고 조심스럽게 예측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