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가수, 그리고 패션디자니어를 하고 있는 임상아가 이혼에 대해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 놓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가수 겸 패션디자이너 임상아가 이혼과 전 남편의 재혼에 대해 언급했는데...

4월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SKY '수미산장'에는 김소연 에스팀 대표와 임상아가 출연해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임상아는 "국밥 먹으니깐 우리 딸 생각이 난다"라고 얘기했고, 박명수는 "남편은 생각 안 나요?"라고 물으면서

전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유도했네요!  역시 박명수죠 이런 질문 참 잘하는것 같습니다.

이에 임상아는 "남편은 아리따운 새 와이프하고 잘 지내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이혼한 전 남편에 대해 언급했네요

 

이에 박명수는 "죄송하다, 얘기를 못 들었다"라고 사과를 임상아가 이혼한 전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더 끌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ㅋㅋㅋ 

임상아는 "딸 올리비아가 여덟살 때 이혼 했다. 전 남편은 이혼한지 2년 만에 재혼을 했다. 올리비아에게 동생이 생겼다. 둘째도 5월에 출산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전 남편과 아직 교류를 하고 지낸다는 임상아에 대해 김소연은 "임상아는 전 시어머니와 추수감사절을 같이 보낸다"라고 해서 미국식 이혼한 부부의 일상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임상아가 이혼을 언급했는데요!  임상아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9살이 되었고 키는 168cm입니다. 

1994년 광고를 통해서 데뷔한 임상아고, 1998년까지 배우, 가수로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1998년 패션디자니어로 전업해 성공했는데...  브랜드 sang-a는 상아백이라고 불리며 수백만~ 천만원을 호가하는데도 잘 팔린다고 합니다. 미국 연예인들도 많이 들고 다닌다고 하네요.

임상아는 2001년 재즈 기타리스트 재이미 프롭과 결혼했는데요 문화적 차이로 결혼 10년만에 이혼했다고 하네요!

임상아의 이혼 언급 솔직한 이야기 들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이제훈 스틸컷!! 예능 출연 기대됩니다 ~♡ <나이>

진중한 이미지가 있는 이제훈의 스틸컷이 공개가 되면서 예능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SBS '티키타CAR'의 첫 번째 게스트 이제훈의 스틸컷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2021년 4일 첫 방송

koreamonarch.tistory.com

 

있지 3억뷰!! 멤버들 다 이뻐요 ♡<나이>

jyp에서 트와이스 다음으로 야심차게 키우고 있는 그룹 있지의 3억뷰 돌파 소식이에요! 저도 있지를 너무 좋아하고 왕팬인데... 있지가 3억뷰를 돌파하면서 트와이스 처럼 무럭무럭 잘 성장하고

koreamonarch.tistory.com

 

 

하재숙 24kg 감량! 필라테스 운동까지!! 멋있엉!! <나이,키>

풍채가 있지만 매력적인 연예인 하재숙의 24kg 감량 소식입니다. 배우 하재숙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스방은 남친(!!)이랑 막걸리한 잔하고 기분좋게 취하셨고 행숙이도 밥 잘 먹고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