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백혈병이 얼마나 무서운 병인지 다들 아실텐데요.  미리 예방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병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으느 백혈구 수치 높으면  어떤 의미인지..  그리고 백혈병 생존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백혈병 생존율

 

 

백혈구 수치 높으면 ??

백혈구 수치가 높으면 어떻게 되나?

백혈구 수치가 높으면 어떤 의미 일까요?

백혈병은 혈액암의 일종인데요.  비정상적인 백혈구의 과잉 증식으로 인해서 조혈 기능의 장애가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정상적인 백혈구, 적혈구 혈소판 생성이 억제되고, 그로 인해서 빈혈, 출혈 등 과 같은 감염 문제가 발생하는 질환인데요. 

만약 백혈구 수치가 높으면 어떤 의미일까요?

백혈구는 감염 등의 상황으로 백혈구 수치가 감소하거나 증가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백혈구 수치 높아졌다가 낮아지는 것은 정상적인 몸의 반응이라고 합니다. 

백혈구 수치가 높으면 많은 환자들이 병원에서 검사를 받게 되는데 정상이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백혈구 수치가 엄청나게 높거나 오랜시간 높은 상태로 지속되는 경우 백혈병의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백혈병 생존율 얼마나 될까?

백혈구 수치가 높으면 어떻게 되나 를 알아보았는데요.  백혈병 생존율도 알아보겠습니다.

급성백혈병의 경우 치료하지 않으면 1년이내에 90%가 사망한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백혈병 생존율이 올라가고 완치될 수 있습니다.

예후가 좋을 경우 항암 요법 만으로도 60~80%가 완치됩니다.

그리고 표준 위험군일 경우 액 40~60%가 완치됩니다.  그리고 예후가 나쁜 군일 경우 항암 화학 요법 등으로 10~15%만 완치된다고 하네요!

백혈병 생존율 을 보면 확실히 모든 병은 조기에 발견해서 빠른 치료를 받는 것이 제일 중요한것 같네요!

 

 

오늘은 백혈구 수치가 높으면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백혈병 생존율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건강챙기면서 오래오래 즐겁게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알부민 수치 뭐죠?? (알부민 수치 낮으면 어떡하죠?)

나이를 점점 먹을 수록 간 건강이 상당히 중요한데요! 오늘은 간 건강을 파악할 수 있는 알부민 수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부민 수치 란 무엇이고, 알부민 수치 낮으면 어떤 증상이 나타

koreamonarch.tistory.com

 

 

정액량 늘이는 방법 어떻게?? (남자 필독!!)

남자에게 건강의 상징이라면 여러가지 지표가 있겠지만 정액량도 그 지표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정액량은 나이, 생활 습관 , 음식 습관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요! 임신을 준비 중인

koreamonarch.tistory.com

 

 

어깨 석회화 원인 왜?? (어깨가 아프다면??)

어깨 석회화 라고 들어보셨나요? 갑자기 어깨가 아프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이 글 읽으시고 어깨 석회화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어깨 석회화 원인 이 무

koreamonarch.tistory.com

 

 

혈압약 복용시간 얼마 간격이 좋을까?? (혈압약 복용후 약효과 는?)

고혈압으로 혈압약을 드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약은 올바르게 먹으면 좋지만 많이 먹거나 잘못 먹을 때는 효과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혈압약 복용시간 과 그리고 혈압약 복용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