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남자에게 건강의 상징이라면 여러가지 지표가 있겠지만 정액량도 그 지표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정액량은 나이, 생활 습관 , 음식 습관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요!

임신을 준비 중인 남자 분이시라면 정액량 늘이는 방법 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오늘은 정액량 늘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액량늘이는방법

 

 

정액량 늘이는 방법 어떻게?

정액량 늘이는 방법 알아 봅시다

정액량은 일반적으로 0.8mm~7.5mm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30~35세 남자가 가장 양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고

점차 나이를 먹으면서 양이 줄어 들게 됩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줄어 드는 것이 정상이지만 젊었을때도 정액량이 적다면 주의해야 되는데요!

정액량 늘이는 방법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남성 그곳 시원하게 관리하기

남자의 그곳은 열에 상당히 민감한데요.  열감이 정자 수를 줄이게 됩니다.

정액량 늘이는 방법 은 찬물로 샤워해도 좋고, 꽉 끼는 바지를 입지 말고 삼각 보다는 사각 팬티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2) 운동 하기

운동은 혈류를 증진시키고 체내 재생산 기관 활성화에 도움을 줘서 정액량을 늘릴수 있습니다. 꾸준한 운동이 효과 만점!

3) 몸무게 유지하기

적은 체중이나, 과체중은 호르몬 균형에 영향을 줄 수 있는데요.  비만 또는 영양 부족으로 인해서 정약량이 줄어들 수 있으니 정상 몸무게를 유지해주세요

4)물 자주 마시기

정액의 90%는 수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체내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정액량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

물을 조금씩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정액량에 좋은 식품 섭취하기

비타민 c, 항산화 물질 많은 식품, 아연이 풍부한 식품이 좋은데요!

마늘, 아스파라거스, 호두, 호박, 바나나 등의 음식을 자주 먹는 것이 정액량 늘이는 방법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을 정액량 늘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느날 정액량을 확인해 본 결과 평소같이 않다면 위에 기술한 정액량 늘이는 방법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공복혈당이 높은 이유 !! 왜 그럴까? (공복혈당 110 ??)

당뇨병으로 혈당을 관리하는 분들은 혈당 수치에 민감하실텐데요! 보통 공복일때 혈당 수치가 낮은 것이 정상입니다. 하지만 공복임에도 불구하고 혈당이 높은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공복혈

koreamonarch.tistory.com

 

 

어깨 석회화 원인 왜?? (어깨가 아프다면??)

어깨 석회화 라고 들어보셨나요? 갑자기 어깨가 아프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이 글 읽으시고 어깨 석회화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어깨 석회화 원인 이 무

koreamonarch.tistory.com

 

 

쓸개가 없으면 ? 어떻게 될까?

쓸개가 없으면 ? 어떻게 될까요? 우리나라 속담에는 '쓸개 빠진 놈' 이라는 표현이 있는데요. 정신을 똑바로 차리지 못하는 사람을 낮잡아 비하하는 말입니다. 뭔가 부족하다는 의미가 되는데요!

koreamonarch.tistory.com

 

 

족저 근막염 원인 !! 왜 생기나??

발은 몸의 하중을 받쳐주는 역할을 해주는데요! 그런 발은 몸에서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어느날 발이 아프다면 정상 생활을 하지 못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족저 근막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