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챔스는 8강까지는 저의 유럽축구 10년이상의 경험상 이변이 발생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배당도 뮌헨의 승리를 1.66으로 보고 있네요.

 

 

 

라리가 6위 세비야와 분데스리그 1위로 우승을 거의 확정지어 놓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세비야 바이에른 뮌헨 역대전적

세비야가 맨유를 꺽고 8강에 올라오는 것이 큰 이변이였습니다.

그만큼 세비야는 유로파리그에서는 전통 강자일지는 몰라도 챔스에서는 약팀급이죠.

그래서 양팀의 맞대결 전적은 없네요.

 

 

2) 세비야 바이에른 뮌헨  부상자명단

 

세비야는 2명 , 뮌헨은 4명의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세비야는 후보급 수비자원 2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반면에 뮌헨은 6골 2어시 미드필더 비달,  3골 3어시 기록한 코망, 그리고 독일 넘버원 키퍼 노이어가 여전히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부상자에서는 뮌헨이 핵심 선수 3명이 이번경기 못나올것으로 보이네요.

 

3) 세비야 바이에른 뮌헨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세비야는 이번시즌 리그 홈에서 8승 4무 3패를 기록하면서 그나마 홈에서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잇습니다.

홈에서 발렌시아 베티스, at마드리드에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 강팀에게 뚫린 전적이 있군요.

챔스 홈 경기에서는 2승 2무를 기록했네요. ( 홈에서 맨유 0:0. 리버풀 3:3으로 비겼네요)

챔스에서는 홈경기에서 패배가 없는 세비야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들쑥 날쑥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군요.

 

반면에 뮌헨은 이번시즌 리그 원정에서 10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생각보다 패배 기록이 좀 되네요.  호펜하임, 뮌헨글라드바흐,  라이프치히에게 졌네요.

챔스 원정경기에서는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1패는 psg 원정이였죠)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반도프스키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고... 로벤과 리베리가 건재한 뮌헨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바르셀로나와 홈경기에서 나름 주전들을 다 기용해 버린 세비야가 되겠네요.

강팀 2연전을 하면서 힘들어보일 세비야가 되겠습니다.

 

4) 세비야 바이에른 뮌헨 승부예측

 

드디어 승부 에측의 시간입니다.

양팀 모두 세비야는 바르셀로나와 상대하였고... 뮌헨은 도르트문트와 상대하였는데....

뮌헨은 좋은 컨디션을 보이면서 6:0 대승... 그리고 세비야는 2:0으로 앞서가다가 메시가 투입되자 2:2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유종의 미를 거두지 못했네요.

별다른 이변의 징조가 없기 때문에 세비야의 승리는 없을 것으로 판단되고....

바이에른 뮌헨의 승, 무 범주에서 들어올 경기인데....

그래도 홈에서 최후의 발악을 해보아야할 세비야 이기 때문에... 바이에른 뮌헨의 단통 승을 선언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보입니다.

무승부도 충분히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프로토 하시는 분들은 무승부를 보험으로 깔아 놓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