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챔스는 8강까지만 예측이 가능합니다. 4강부터는 신의 영역이 되어버리죠..

프로토로 챔스로 재미 보실분들은 8강에서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됩니다.

유럽배당에서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1.19배를 보는가운데....

 

 

 

리그 1위를 거의 확정한 바르셀로나와 리그 초반에는 우승경쟁하였으나 후반기에 힘 빠져버린 로마가 맞대결을 펼치네요.

바르셀로나  as로마의 경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바르셀로나  as로마 역대전적

 

바르셀로나가 로마를 상대로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1승은 친선경기이기 때문에 제외하자면... 두 팀은 2015-16시즌에 맞대결을 펼쳤는데...

바르셀로나가 홈에서 6:1로 로마에게 승리하였네요!!

역대전적 홈에서는 바르셀로나가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바르셀로나  as로마 부상자명단

바르셀로나는 2명  as로마은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윙백 루카스 디뉴 부상, 그리고 수비형 미드필더 바스케츠가 부상이네요.

as로마는 후반기에 5골 1어시를 기록하며 최근 로마를 하드캐리했던 젠기스 윈데르 부상;; (이번경기 출전 불투명하네요)

그리고 3골 7어시 기록한 나잉골란 부상, 그리고 나머지 한명은 후보 수비수입니다.

핵심선수가 부상이 더 많은 로마가 되겠습니다.

 

3)바르셀로나  as로마 최근 흐름과 홈 원정 성적

 

 

 

바르셀로나는 이번시즌 리그에서 12승 2무로 홈에서 패배가 없습니다.

챔스 홈경기에서는 4연승 (유벤투스 3:0 승리)하면서 챔스에서도 홈에서는 극강입니다.

 

 

최근 리그 4경기에서는 3승 1무로 흐름이 좋습니다.

 

(세비야 경기는 메시를 아끼다가 2:0으로 끌려가다가 메시 출전하고 2:2로 무승부를 기록했네요)

 

 

반면에 로마는 리그 원정에서 9승 5무 1패를 기록하면서 오히려 원정에서 성적이 좋네요.

챔스 원정경기에서는 1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샤흐타르 2:1패   at마드리드 2:0 패를 기록하였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습니다.

 

볼로냐 원정에서 나잉골란을 잃은 로마가 되겠습니다.

 

바르셀로나의 라인업입니다.

 

4)바르셀로나  as로마 승부예측

 

일단 유럽 배당에서 바르셀로나의 압도적 우세보고 있다는점.. 그리고 로마가 14-15시즌에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6:1 패배했다는점...

 

그리고 이번시즌 바르셀로나가 리그 챔스를 가리지 않고 홈에서 패배가 없다는점...

로마는 챔스 원정에서 1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구멍이 떨렸다는점...

에서 이번경기는 쉽게 생각해보려고 합니다.

단통나올겁니다. 바르셀로나 승리..

하지만 바르셀로나 승리가 나와봐야 똥배당일테니 (1.05정도?)

2골차 3골차로 핸디 경기를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