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8강 1차전에서 바르셀로나 홈에서 as로마를 4:1로 털어버리면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as로마가 4강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원정골을 허용하지 않고 3골차로 승리하여야합니다.

해외배당은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1.61배로 보고 있는 가운데...

as로마 바르셀로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as로마 바르셀로나 역대전적

 

바르셀로나가 3승 1무를 기록하면서 로마를 상대로 역대전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일단 1번은 친선경기였고... 15-16시즌에 챔스에서 만났는데... 바르셀로나 홈에서는 승리,,  로마 원정에서는 무승부를 거두었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로마에게 패배는 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2)as로마 바르셀로나 부상자명단

로마는 3명 바르셀로나는 2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5골 4어시를 기록하고 있는 공격수 디에고 페로티 부상 추가

그리고 나머지 선수들은 1차전과 동일합니다.

바르셀로나는 디뉴는 여전히 부상, 그리고 부스케스가 발가락 골절로 이번경기 나올 수가 없습니다.

 

3)as로마 바르셀로나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로마는 이번시즌 리그 홈에서 9승 1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높은 확률로 패배하고 있습니다.

챔스 홈 경기에서는 3승 1무 (첼시, 샤흐타르, 카라바흐 승, at마드리드 무)를 기록하였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연승 후에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은 아닌 로마입니다.

 

반면에 바르셀로나는 이번시즌 리그 원정에서 11승 5무를 기록하면서 패배를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챔스 원정에서는 1승 3무 (스포르팅 승, 올림피아코스, 유벤투스, 첼시 무승부)를 기록하였네요.

챔스 원정에서도 무패지만... 무승부 비중이 높은 바르셀로나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네요.

 

메시 수아레즈가 출전하면서 로마를 털어버린 바르셀로나가 되겠습니다.

 

 

쳄스 8강 2차전을 앞두고 로테이션을 실행한 로마가 되겠습니다.

 

4)as로마 바르셀로나 승부예측

챔스 8강까지는 왠만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네임드를 보았을 때 올라갈 팀이 올라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8강 1차전에서 강팀이 원정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승리를 기록하면서 4강의 진출팀이 어느정도 윤곽을잡고 있습니다.

이번경기는 바르셀로나이 이번시즌 리그 챔스를 통틀어서 패배를 당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바르셀로나를 as로마가 꺽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결국에는 바르셀로나 승, 무의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텐데... 바르셀로나의 챔스 원정성적이 심상치 않습니다.

원정에서는 약간 홈팀에게 페이스가 말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도 충분히 높습니다.

단통 승 말고 , 승 무 범주로 조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