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7-18 챔스 8강 1차전에서 세비야 원정에서 1:2로 승리를 거두면서... 뮌헨이 초반에 승리를 잡았습니다.

2차전은 바이에른 뮌헨 홈에서 경기가 치뤄지는데... 과연 세비야가 뮌헨을 꺽고 4강을 진출할 수 있을까요???

해외배당에서는 뮌헨의 승리를 1.22로 보고 있네요... 뮌헨이 당연한 승리가 예상되는가운데... 뮌헨 세비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에른 뮌헨 세비야 역대전적

 

세비야가 챔스 단골 손님 아니여서 그런지 뮌헨과 전적이 없네요.

8강 1차전에서의 맞대결이 최근 역대전적입니다. 역대전적에서는 이경기를 분석하기에 무리가 있겠습니다.

 

 

2) 바이에른 뮌헨 세비야  부상자명단

 

 

 바이에른 뮌헨도 4명 세비야도 4명이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뮌헨은 다비드 알바, 킹슬리 코망, 노이어는 1차전과 부상자가 동일하고... 아르트로 비달이 부상자 명단에 추가되었네요.

세비야역시 호아킨 코레아가 추가되었고 나머지 선수들은 1차전돠 부상자명단이 동일합니다.

 

 

3) 바이에른 뮌헨 세비야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뮌헨은 이번시즌 리그에서 12승 2무로 홈에서 패배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챔스 홈 경기에서는 4전 4승 (psg, 셀틱, 안드레흐트, 베식타스)을 하면서 홈에서 극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패로... 거의 우승을 확적지은 리그에서 원정에서 1패 나머지 경기에서는 연승을 달리고 있네요.

 

 

반면에 세비야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6승 10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리그에서는 원정에서 경기가 잘풀리면 승, 그렇지 못하면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챔스 원정에서는 1승 2무 1패를 기록하였네요 ( 맨유승, 리버풀, 마리보르 무 등)

원정에서 경기력이 썩 좋지 않고 맨유를 꺽고 올라온것이 큰 이변으로 볼 수 있는 세비야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흐름이 좋지 못합니다. 맨유를 꺽었지만.. 그후 1무 3패를 당하면서 좋은 흐름은 아닙니다.

 

 

 

 

뮌헨과 8강 1차전과 달리 리그에서는 많은 선수들을 로테이션한 것이 보이는 세비야입니다.

 

챔스 8강 2차전을 앞두고 레반도프스키, 뮐러 아킨타라, 리베리를 아껴 놓은 뮌헨이 되겠습니다.

 

4) 바이에른 뮌헨 세비야 승부예측

 

뮌헨은 이번시즌 리그와 챔스에서 무패행진.. 그리고 세비야는 원정에서 리그에서는 이기거나 지거나의 극단적인 성적과 챔스 원정에서도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그리고 양팀모두 챔스 8강 2차전을 앞두고 로테이션을 감행했는데....

세비야는 셀타비고 원정에서 4:0 대패, 뮌헨은 아우쿠스부르크 원정에서 1:4 대승을 거두었네요.

세비야의 승리는 보이지 않습니다. 뮌헨은 보통 홈에서 대승을 거두는 타입이므로...

이번경기는 홈에서 다득점 뮌헨의 승리가 보이네요.

뮌헨이 골잔치를 벌이면서 4강에 진출 할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