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6위 아5스날과 강등권 에서 놀고 있는 리그 18위 사우스햄턴이 맞대결을 펼칩니다.

아스날은 자력으로 챔스 진출이 거의 불가능해졌기 떄문에... 유로파에 집중하고, 사우스햄튼은 공격라인이 득점을 하지 못하고 있으면서...  최근 경기에서 승리를 챙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스날이 좋은 흐름을 타고 연승행진을 달릴지.. 아니면 사우스햄튼이 강등권버프를 받고 이변을 일으킬지 아스날 사우스햄튼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아스날 사우스햄튼 역대전적

아스날이 6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근소한 우위를 점하고 있네요.

아스날 홈에서 4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아스날이 역시 우세함을 보이고 있군요.

이번 시즌 사우스햄튼 원정에서는 1:1로 무승부를 기록하였네요

 

2)아스날 사우스햄튼 부상자명단

 

아스날은 3명, 사우스햄튼도 1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아스날은 이번시즌 통으로 날리 산티카솔라가 시즌아웃,

그리고 미키타리안이 무릎부상;; 서브 키퍼 오스피나가 부상이 추가되었네요

그리고 사우스햄튼은 이번시즌 22경기 3골을 기록한 미드필더 스티븐 데이비스가 부상이였다가 거의 회복되면서 훈련에 복귀하였네요.

사우스햄튼이 부상자가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거의 회복되면서... 이변을 일으킬 가능성은 조금더 높아졌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아스날 사우스햄튼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아스날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경기력이 개판이여서 그렇지 홈에서는 성적이 매우 좋습니다. 홈에서 12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강합니다.

홈에서 맨유, 맨시티에게만 패배하였습니다.

 

 

최근 4경기에서는 4연승을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아스날이 되겠습니다.

흐름은 좋은데 유로파를 뛰었기 떄문에 체력적인 문제가 변수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사우스햄튼은 2승 6무 7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성적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원정에서 웨스트브롬위치 크리스탈 팰리스에게만 승리를 거두었는데 두팀 모두 강등권 언저리 팀입니다.

최근 4경기에서는 1승 1무 2패를 기록하였는데... 흐름 안 좋은 스토크시티와 무승부 그리고 뉴캐슬, 웨스트햄에게 3:0으로 완벽하게 졌네요.

1승은 하부리그 위건에게 거둔 경기입니다.

 

유로파 8강 1차전에서 c 모스크바를 잡은 아스날 라인업입니다. 문제는 여기서 미키타리안이 무릎부상을 당했네요.

그리고 외질도 열심히 뛴거 같은데... 사우스햄튼 전에서 좋은 컨디션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반면에 사우스햄튼은 3:0으로 웨스트햄한테 발린 경기다보니 평점이 좋지 못하군요.

최근 수비라인 + 미들라인에서만 꾸역꾸역 득점에 성공하고 있는데.. 공격쪽에서는 믿을만한 선수가 없는 사우스햄튼이 되겠네요.

 

4)아스날 사우스햄튼 승부예측

 

홈에서 유리한 아스날, 그리고 최근 흐름이 매우 좋은 아스날... 그리고 오바메양이 유로파를 뛰지 못한다는 점에서 체력이 만땅입니다.

그리고 아스날은 현재 유로파에 올인하는 분위기이기 때문에...

나름 아스날에서 중원을 책임져주고 있는 램지와 자카를 아끼고... 엘레니를 기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스날은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싸우고... 사우스햄튼은 강등당하지 않으려고 싸웁니다.

사우스햄튼은 현재 공격라인에서 득점이 몇경기째 거의 나오지 못하면서 세트플레이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공격쪽에서 갑자기 아스날 원정에서 터질꺼 같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아스날 승, 무 범주에서 이번경기 나올 것으로 보이고...

사우스햄튼이 원정에서 승리를 챙기려고 나온다면 발빠른 공격수 오바메양한테 털리면서 아스날 승, 그렇지 못하고 무승부라도 챙기려고 수비적으로 나온다면...

전반전만 무사히 버틴다면 체력적으로 부담을 안고 뛰는 아스날이 후반이 힘이 빠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승, 무 범주에서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한 경기가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포스팅이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다들 화이팅 하시고!!

건승하십쇼!!

부디 1등이나 2등 나와서 리뷰하고 싶네요!!

 

(k리그 들어 오고 나서 토요일에 조합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네요 ㅜㅜ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