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12위 왓포드와 강등권과 4점 차이나는 허더즈필드타운의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제 예상대로 번리 전에서 패배한 왓포드가 이번에는 강등권에서 아직 완전하지 못한 허더즈필드타운 원정을 떠나게 되네요.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14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허더즈필드타운 왓포드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허더즈필드타운 왓포드 역대전적

허더즈는 3승 4패를 기록하면서 왓포드와 만나면 무승부를 기록하지 않았네요.

허더즈필드타운 홈에서는 1승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약간 밀리는 전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왓포드는 도깨비 팀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데... 그런 왓포드이기 때문에 이번경기 예상하기 힘들 것으로 보이네요.

 

2)허더즈필드타운 왓포드 부상자명단

 

허더즈필드타운는 5명 왓포드는 6명이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허더즈는 위의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25경기 출전한 미드필더 조나탄 호그가 다리부상을 당한 상태입니다.

그리고20경기 출전한 미드필더 윌리암즈가 시즌아웃, 1골 1어시를 기록한 공격수 카충가 시즌 아웃을 당했네요. (나머지 2명은 후보입니다)

반면에 왓포드는 핵심 미드필더 클레버리가 여전히 부상. 24경기 출전하면서 2골 넣은 188의 장신 수비수 카바셀레가 햄스트링 부상 (거의 회복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에서 데리고온 데울로페우가 부상상태입니다.

 

 

3)허더즈필드타운 왓포드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허더즈필드는 홈에서 5승 5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리버풀, 웨스트햄, 첼시, 맨시티, 토트넘에게 패배한 허더즈네요.

강팀 4팀에게 패배... 그리고 충분히 잡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팰리스, 웨스트햄에게는 공격적으로 나가다가 패배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은 아닙니다. 다만 홈에서 강한 편인 브라이턴에게 무승부를 거두면서 이번에 치뤄질 홈경기를 기대하게 만드는군요.

 

 

반면에 왓포드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4승 2무 10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높은 확률로 패배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스토크 , 웨스트브롬에게 무승부를 거두었고.... 본머스, 사우스햄튼, 스완지, 뉴캐슬에게 승리하였는데... 리그 초반에 거둔 승리입니다.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1승 1무 8패를 기록하면서 원정만 가면 약해지는 왓포드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이 아닙니다. 홈에서 번리의 3 전봇대 공격에 결국에는 무너져버렸고... 원정에서는 강팀에게 완패하였습니다.

 

리그 초반에는 미드필더 두쿠레가 좋은 폼을 보여주면서 활약했지만.. 최근에는 힘이 많이 빠진 상태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던 히샬리송도 컨디션 난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에 허더즈필드타운은 브라이턴 원정에서 키퍼의 자책골로 선제골을 내주고 바로 득점에 성공하면서 후반전을 맞이하였고....  무리하게 공격하기보다는 무승부를 택하는 실리적인 선택을 하였습니다.

 

4)허더즈필드타운 왓포드  승부예측

도깨비팀이지만...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1승 1무 8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힘을 못쓰는 왓포드와...

그나마 홈에서 강팀 4팀과, 팰리스와 웨스트햄에게만 패배한 허더즈필드타운의 맞대결입니다.

일단 허더즈필드타운의 경우 강등권인 18위 사우스햄튼과 4점차이로 간신히 강등권에서 벗어나있습니다.

이번경기에서 승리하면 좋지만... 최소한 패배하지 않는 실리적인 경기를 운영할 것으로 보입니다.

조심스러운 경기가 진행되는 가운데... 선제골을 넣고 승기를 잡아갈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허더즈필드타운은 리그 마지막 3경기가 맨시티, 첼시, 아스날과의 3연전이기 때문에 이번경기에서 어떻게든 승리를 챙기려고 나올 것으로보입니다.

일단 왓포드의 원정승 가능성은 가장 없어보이고... 허더즈필드타운이 선제골을 넣는다면 허더즈필드타운 승리...

경기가 어렵게 풀린다면 무승부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네요.

 

 

[2018년 승무패 14회차 & 프로토 승부식 30회차 분석 바로가기]

2018/04/09 - [2017-18 유럽축구] - 17-18 epl 33라운드 번리 레스터 프리뷰

2018/04/09 - [2017-18 유럽축구] - 17-18 epl 34라운드 스완지 에버턴 프리뷰

2018/04/09 - [2017-18 유럽축구] - 17-18 epl 34라운드 크리스탈팰리스 브라이턴 프리뷰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