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제 프리미어리그가 끝나기까지 5라운드가 남았습니다. 그렇다는 얘기는 이제 k리그 + j리그가 축구승무패에 배정된다는 이야기인데...

j리그 또 적응하려면 몇라운드 걸리겠죠.. 그전에 최소 몇백에서 몇천 재미를 봐놔야 프리미어리그가 돌아올떄까지 돈 쓰면서 여행도 가고 최소 쉴수 있겠죠.

좀더 분발해야되는 가운데....

리그 13위 브라이턴과 리그 17위로 강등권과 3점차이나는 크리스탈 팰리스가 이번 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4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크리스탈팰리스 브라이턴 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크리스탈팰리스 브라이턴  역대전적

크리스탈 팰리스이 3승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대등한 결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홈에서는 1승 2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브라이턴에게 패배한 기록이 없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2) 크리스탈팰리스 브라이턴  부상자명단

 

 크리스탈팰리스는 9명 브라이턴은 1명이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브라이턴은 시드웰은 이번 시즌 부상으로 계속 못나오는 선수고 

 3어시를 기록하고 거의 전경기 출전했던 대니 프로퍼가 징계로 이번경기 못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보입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부상자가 9명이 되네요.

15경기 뛴 180의 수비수 조엘 워드 부상, 그리고 센터백 스콧 단 시즌 아웃,  공격수 위컴, 벤테케, 사코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부상자가 많은 팰리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크리스탈팰리스 브라이턴 최근 흐름 홈 원정 경기

 

 

팰리스는 이번 시즌 홈에서 4승 5무 7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평범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리버풀, 맨유, 토트넘, 아스날, 사우스햄튼, 스완지, 허더즈필드에게 패배하였네요.

그리고 홈에서 스토크 첼시, 왓포드, 번리에게 승리하였습니다.

강팀과 중하위권팀에게 골고루 패배한 팰리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지 못합니다.

다만 맨유, 첼시, 리버풀과 지옥의 일정에서 연패하였지만... 지난 라운드에서 본머스 원정에서 소중한 무승부를 기록하였고 이제 남은 일정에서는 강팀과 대결이 없다는 점에서 기대되는 팰리스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브라이턴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4무 9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힘을 쓰지 못하는 못하는 브라이턴입니다.

원정에서 스완지 웨스트햄에게만 승리하였습니다. (리그 초반에 양팀이 개판칠 떄 승리)

원정에서는 믿음이 안가는 브라이턴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지난 라운드에서 홈에서 충분히 승리할 수 있는 허더즈와 무승부를 거두면서 기세가 꺽인 브라이턴이 되겠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는 2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지 못합니다.  일단 3연패 후에 홈에서 승리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으나...  선수 한명이 퇴장당하면서 선제골을 넣고도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홈에서 강팀에게만 패배하는 브라이턴이지만... 허더즈와 홈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면서 흐름이 좋지 못한 브라이턴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팰리스는 본머스 원정에서 1:2로 경기를 앞서갔지만... 막판에 동점 골을 허용하면서...  아쉽게 무승부를 거두었네요.

그동안 맨유 첼시 리버풀의 지옥의 일정을 지나왔고

이제 남은 경기가 브라이턴, 왓포드, 레스터, 스토크, 브롬위치만 남은 일정이 좋은 팰리스가 되겠습니다.

 

 

4) 크리스탈팰리스 브라이턴 승부예측

 

강등권과 승점이 3점차이나는 팰리스와 그리고 강등권과 승점이 7점으로 약간의 여유가 있는 브라이턴의 경기가 되겠습니다.

일단 홈에서 브라이턴에게 역대전적에서 패배하지 않은점,  그리고 최근 흐름이 팰리스가 좋지 못하지만. 맨유, 첼시, 리버풀 지옥의 원정이였다는점...

그리고 지난 라운드에서 본머스 원정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승기를 잡은 경기였다는점에서... 팰리스가 이번경기 유리해보입니다.

다만 팰리스가 부상자가 많은 것이 큰 변수로 보입니다.

브라이턴 원정 승 확률이 가장 낮아보이고..  팰리스의 승, 무 범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총알 많으신분은 복수베팅, 그렇지 못한 분들은 조합 이용하세요.

(저는 소액 승무패 하는데.. 결과보면 더 총알 쓸껄하고 후회합니다.  ㅠㅠ)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