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번리가 리그 4연승을 달리면서 후반기에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레스터는 그마나 홈에서 강했는데... 뉴캐슬에게 0:2로 끌려가다가 제이미 바디가 1골을 넣으면서 영패를 면했습니다.

예상하기 어려운 중위권간의 맞대결이 되겠습니다.

이경기를 쉽게 적중시킨다면 2018년 축구승무패 14회차 적중 가능성이 높아지겠는데....

과연 쉽게 풀릴 것인지....   번리 레스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번리 레스터 역대전적

번리가 레스터를 상대로 2승 3무 8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번리 홈에서는 2승 4패를 기록하면서 역시 홈에서도 레스터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최근 4연승을 거두면서 흐름이 상당히 좋은 번리인데.....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경기 예측하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2) 번리 레스터 부상자명단

 

 번리는 5 레스터는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번리는 29경기 출전한 센터백 벤 미가 지난 라운드에서 부상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2골 6어시를 기록한 구드문드손이 부상;;; 을 당했네요.

그리고 나머지 3명의 선수는 최근 번리의 상승세때 계속부상자였기 때문에 현재 번리의 스쿼드에서 미치는 영향은 커보이지 않습니다.

반면에 레스터는  수비형 미드필더 은디디가 징계로 이번경기 역시 결장, 그리고 최근 좋은 활약을 펼친 중미 이보라가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습니다. (중원 나가리가 된 레스터네요 )

그리고 역시 미드필더 맷제임스, 아마티가 부상입니다.

중앙미드필더 비상이 걸린 레스터가 되겠습니다.  

 

3) 번리 레스터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번리는 이번시즌 홈에서 6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맨유, 리버풀 , 토트넘, 아스날, 웨스트브롬위치에게만 패배하였습니다.

브롬위치 패배는 이변이라 치고 강팀에게만 패배한 번리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매우 흐름이 좋은 상황입니다.

주목할 점은 투 전봇대 공격수인 우드 + 에슐리 바네스 조합으로 3경기동안 두 선수가 연속골을 넣다가...

지난 라운드 왓포드에서 막히자... 186의 또다른 전봇대 공격수 샘 보크를 투입하면서 3전봇대 공격수 전술로 왓도드에게 역전승을 거두었다는 점입니다.

최근 공격쪽에서 흐름이 좋은 번리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레스터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5승 5무 6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맨시티, 에버튼 리버풀, 왓포드, 맨유에게만 패배하였습니다. 왓포드를 제외하고는 홈에서 강한 팀 + 강팀에게만 패배한 레스터가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어정쩡한 흐름을 보이고 있는데... 원정 2경기에서 2연승을 거두면서 이상하게 원정에서 잘하는 레스터가 되겠습니다.

(새로운 도깨비 탄생인가요?)

 

 

 

은디디가 징계로 나오지 못한 가운데.... 지난 라운드에서 이보라가 부상을 당하자... 20세의 유망주를 투입한 레스터가 되겠습니다. 말그대로 중앙 미드필더 대란에 걸린 레스터입니다.

홈에서 충분히 레스터에게 패배하지 않을 것으로보았는데.. 은디디가 없고 그 상태에서 이보라가 부상으로 나가자 후반에 역시 경기를 밀리면서 추가골을 허용한 레스터가 되겠네요.  중원 초토화가 문제인 레스터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번리는 주전 세터백 벤미가 부상으로 당했는데... 그자리를 188의 장신 센터백 케빈 로잉 메꾸면서... 어시스트까지 기록하였네요..

수비수 쪽에서는 대체선수가 있는 번리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투 타겟맨 전술이 안통하자... 쓰리 타겟맨 전술을 쓰는 미친? 번리가 되겠습니다.

 

 

4) 번리 레스터 승부예측

역대전적에서는 레스터가 앞서고... 그리고 번리 홈에서도 레스터가 역대전적에서 앞섭니다.

하지만!!!

레스터는 이번경기 수비형미드필더 은디디 징계로 아웃.

그리고 최근 좋은 활약을 펼쳐주던 이보라까지 햄스트링입니다. (햄스트링 당하면 최소 2~3주 못나오죠) 결국 이보라도 아웃,

그리고 또다른 미드필더 아마티 , 맷 제임스 역시 부상입니다.

써먹을 미드필더가 없고... 은디디와 이보라가 없자 홈에서 뉴캐슬에게도 털린 레스터입니다.

역대전적에서 앞서지만 마땅히 기용할 믿을 만한 중미가 없는 레스터가 이번경기를 쉽게 풀어나가기는 어려워보입니다.

원정 2연승을 거둘때 레스터는 이보라가 연속골을 넣으면서 좋은 활약을 펼쳤고 2경기 모두 은디디가 나왔던 경기라는 점에서 이번경기는 어려워보입니다.

레스터의 승리는 없어보이고... 번리의 승, 무의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