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버풀 본머스 분석을 미리 하고 싶었지만... 챔피언스리그가 끝나기전에 분석 할수가 없죠...

리버풀이 맨시티 원정에서 조급한 맨시티를 1:2로 털어버리면서... 4강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사기는 최고일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상대는 리그 11위로 강등권과 10점 차이나는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나름 여유로운 본머스인가운데...  체력적으로 딸리는 것을 제외하고는 리버풀이 밀리는 것이 없습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4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저도 이번 경기부터 승무패 베팅 금액을 상향해서 슬슬 등수안에 들어갈 생각입니다.

리버풀 본머스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리버풀 본머스 역대전적

리버풀이 본머스를 상대로 6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리버풀 홈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본머스에게 패배하지 않았네요.

이번시즌 본머스 원정에서도 0:4로 털어버린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역대전적에서는 확실히 리버풀이 우위네요.

 

2)리버풀 본머스 부상자명단

 

리버풀은 3명 본머스는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위에 사진에는 5명인데 리버풀이 살라, 모레노가 부상에서 회복되면서 3명이네요.

이번시즌 거의 통으로 날린 랄라나,  그리고 센터백 마팁, 엠레찬이 이번경기 못나오네요.

반면에 챔스에서는 핸더슨이 징계로 못나왔기 때문에 100% 체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며네 본머스는 27경기 출전한 1골 3어시 아담 스미스 부상, 2골 6어시를 기록한 윙어 조단아이브가 병 , 5골 2어시를 기록한 스타니스라스가 시즌 아웃을 당했네요.

좌우 윙어가 부상상태인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3)리버풀 본머스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리버풀은 이번시즌 홈에서 10승 6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패배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홈에서 토트넘, 맨유 아스날, 에버턴, 첼시, 번리에게만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일단 강팀 4팀과 머지사이드더비 에버턴, 그리고 이번시즌 흐름 좋은 번리에게만 무승부를 기록했네요.

홈에서는 빅7팀과 지역라이벌에게만 무승부를 기록한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는 4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일단 주중에 펼쳐진 맨시티 원정에서 1:2로 승리를 거두었으며...  맨유원정서 패배... 그리고 홈경기에서는 5:0, 3:0으로 완승을 거둔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본머스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3승 6무 7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평범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허더즈필트다운, 맨시티, 토트넘, 아스날, 웨스트브롬위치, 에버턴, 맨유에게 패배하였네요.  강팀 4팀에게 패배하였고... 홈에서 강한 나름 강한 허드즈필드타운과 에버턴, 그리고 현재 꼴지 웨스트브롬위치에게 패배한 본머스가 되겠네요.

확실히 원정에서는 강팀에게 털렸고 약한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썩 좋은 편은 아닙니다. 일단 꼴지 웨스트브롬위치에게는 무자비하게 승리하였지만... 토트넘에게 패배... 그리고 중위권팀과 강등권 언저리팀인 팰리스, 레스터, 왓포드에게 무승부를 기록한 본머스가 되겠네요.

 

 

홈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간신히 무승부를 기록한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리그에서는 주전을 아낀 리버풀의 라인업입니다.

 

4)리버풀 본머스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간단하게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머스가 5경기에서 연패를 기록하지는 않았지만... 흐름이 썩 좋지 못하고...

리버풀은 현재 맨시티를 원정에서 꺽고오면서.. 사기가 매우좋은 상황입니다.

불리한 점을 뽑자면 챔스를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 밀리는 것 밖에 없네요.

일단 리버풀이 이번 홈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일주일뒤에 경기가 있기 때문에....

주전들을 대거 기용할 것같지만... 변수는 아무래도 챔스를 뛰고 왔기 때문에... 어느정도 로테이션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체력적 + 로테이션 변수를 제외하고는 리버풀이 불리할 것이 없습니다.

리버풀이 단통승으로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이며....

만약 경기가 꼬인다면 과도한 로테이션으로 이내서 선제골 먹고 간신히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쉽게 가실꺼면 리버풀 단통승... 1등, 2등 권에 들어가실꺼면 보험으로 무승부를 받쳐놓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