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손흥민이 에버턴 전에서 의욕적으로 태클을 하다가 안드레 고메스에게 큰 부상을 입히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해당 영상을 보면 손흥민은 안드레 고메스가 큰 부상을 입을 것을 알고 머리를 부여잡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이는 등 엄청나게 심리적인 충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ㅜㅜ




손흥민은 현재 심리적으로 엄청나게 충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의 태클로 인해서 다른팀 선수이긴 하지만 동업자인 축구선수가 큰 부상으로 수술을 해야되는 상황이 되었으니까 말이죠!!

토트넘은 현재 팀내에 전속 심리학자를 두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심리치료가 필요해 보이는 손흥민인데요!!

손흥민의 심리치료로 트라우마 극복을 돕기 위해 모든 것을 아낌 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토트넘 팀 동료 델리 알리에 따르면 손흥민은 경기 후에 고개를 숙인 채 라커룸에서 계속 눈물을 보이면서 울었다고 합니다 ㅜㅜ

에버턴 주장 시무스 콜먼 역시 경기 직후 토트넘의 라커룸에 찾아와서 손흥민을 위로하기까지 했다고 하네요!

에버턴 감독 마르코 실바 역시 

손흥민이 나쁜 의도로 그런 태클을 한 것은 아닐것이라고 100% 확신한다 

라고 밝히기도 했죠


이날 다이렉트 퇴장을 받은 손흥민은 3경기 출장정지를 받았다고 합니다. 

확실히 퇴장, 그리고 안드레 고메스의 큰 부상, 수술로 심리적으로 엄청난 충격을 받은 손흥민이네요!

손흥민 심리치료가 절실해 보입니다.

안드레 고메스가 큰 부상을 당했지만 의도적으로 그런 것은 아니고 프로 축구선수로써 심리치료 잘 받고 잘 복귀 했으면 합니다.

손흥민 선수 힘내세요!!  심리치료 잘 받아서 트라우마로 남지 않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