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손흥민 사과문자 <안드레 고메스 답신>]




손흥민이 즈베즈다 전에서 2골을 넣으면서 한국선수 중 최다골 기록을 경신하면서 한국축구의 전설이 되어가고 있는데 손흥민 세리머니도 화제가 되었었죠!

손흥민은 즈제즈다 전에서 골을 넣거...



카메라를 보면서 두손을 모으고 사과하는 세리머니를 하면서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었죠!

자신의 백태클로 큰 부상을 입은 안드레 고메스에 대한 미안함을 표시하는 세리머니였습니다.

정말 손흥민 선수 인성이 좋기로 유명하던데 정말 착한 손흥민 선수네요!!



손흥민은 즈베즈다 전에서 골을 넣기 전에 이미 안드레 고메스에게 사과문자를 보낸것으로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즈베즈다 원정을 떠나기전에 사과문자를 고메즈에게 보냈다는군요.

손흥민은 사과문자에

쾌유를 빈다. 너와 너의 가족, 동료들에게 정말로 미안하다

라고 보냈다고 합니다.



수술을 잘 끝마친 안드레 고메스는 손흥민의 사과문자에 답신을 보냈다고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그 내용에 대해서는 밝히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손흥민이 사과문자도 보내고 득점하고 사과 세리모니까지 했네요!!

안드레 고메스도 답장을 했다고 하는데 두 선수 사이에 앙금이 남아있지 않았으면 하네요!!

안드레 고메스 손흥민 사과문자 잘 받아준거 맞죠?

빨리 쾌유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