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포방터 돈가스 이사! (어디로?)]


백종원의 극찬을 받았던포방터 돈가스 집이 이사를 간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bs 골목식당 제작진은

지난 1여년 동안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들의 겪은 고충을 다가오는 겨울 특집에 녹여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포방터 돈가스은 백종원의 극찬을 받은 1호집으로 백종원의 극찬을 받고 전국에서 포방터 돈가스의 맛을 보러 갈 정도였습니다.

방송 초기에는 포방터 돈가스를 먹으려고 새벽 3~5시사이에 와서 줄을 스면서 까지 먹을 정도였습니다!!

그런 포방터 돈가스집이 이사를 할 예정이라고 하니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저도 아직 포방터 돈가스집 못 먹어봤거든요

포방터 돈가스 이사가게 되면 우리집 가까운 쪽으로 왔으면 좋겠네요!!


먹어본 사람들이 모두 극찬을 하고 정말 맛있다고 소문난 포방터 돈가스 네요!!

포방터 돈가스집은 방송 히우 새벽부터 대기할 만큼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는데

대기줄이 인근 주택가 골목까지 늘어서면서 이웃 주민들의 민원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포방터 돈가스 집 사장님은 사비까지 들여서 시장 안과 빈 건물에 대기 실을 두번이나 마련했지만 민원이 계속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들었던 포방터를 떠나서 포방터 돈가스를 이사갈 계획을 세운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이네요!!



포방터 돈가스집이 아직까지 어디로 이사 갈지는 정확하기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부디 상권이 몰려 있는 곳으로 이사하셔서 줄 많이 안서고 먹을 수 있었으면 하네요!!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 응원합니다! 이사 좋은 곳으로 가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