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재석 열애과정 (나경은 나이)]



해피투게더4에서 유재석과 나경은의 열애과정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프리는 지옥이다 편으로 방송된 이번 방송에서는

조우종, 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가 출연했어요!

그 중에서 서현진 전 아나운서가 유재석 나경은의 열애과정을 이야기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죠!!



서현진은 나경은, 김정근 아나운서와 동기다.라고 밝히면서 유재석과 나경은의 열애 과정도 알고 있다 라고 말했네요!!

서현진은 나경은 아나운서가 유재석과 소개팅을 하기전부터 유재석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했네요

그 전부터 개그맨 유재석 씨가 괜찮다고 하더라. 라고 신입사원때부터 유재석을 꼭 집어서 이야기 한 적이 있다는 나경은 아나운서랍니다!!!


그리고 유재석과 나경은이 열애과정을 다 알고 아나운서국의 아나운서는 유재석과 나경은이 연애를 하는 사실을 거의 다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남자선배 아나운서들은 유재석을 유서방이라고 부르기도 했다네요!!





유재석과 나경은과 시청자에게만 비밀연애를 했던 유재석 나경은이었다 봅니다.

이번에 해피투게더에서 서현진이 공개한 유재석과 나경은 열애과정 정말 재밌네요.

원래부터 호감을 가지고 있던 유재석 나경은이였는데 열애과정도 정말 재밌던것 같습니다.

두분 행복하게 오래오래 결혼생활 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