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손흥민 신기록! (차붐 넘었다!!)]


손흥민이 즈베즈다전에서 2골을 넣으면서 한국인 최다골 신기록을 경신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에버턴전에서 백태클로 안드레 고메스에게 큰 부상을 입힌 손흥민은 정신적으로 큰 타격을 입은 것으로 밝혀졌죠!!



하지만 토트넘 팀 동료, 그리고 에버턴 선수들까지 손흥민을 위로하기 시작했고,  다행히 안드레 고메스의 발목 골절 수술이 무사히 잘 끝나고 재활을 잘하명 3~5개월만에 복귀할 수 있다는 희소식이 들리면서

손흥민이 멘탈을 회복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챔스 즈베즈다 전에 출전한 손흥민은 후반 12분

후반 16분에 연속골을 터트리면서 프로다운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한국 축구의 전설 차범근은 1978년 독일축구팀 다름슈타르를 시작으로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레버쿠젠에서 총 121골을 넣었습니다.




손흥민은 이번 즈베즈다전에서 2골을 넣으면서

이전에 121골로 차범근과 유럽프로축구 골 기록이 동률이었는데 123골이 되면서 차범근을 넘어서 한국축구 최다골 신기록을 세웠네요!!

이제부터 차범근을 넘어선 손흥민은 계속 역사를 쓸 것으로 보입니다!!

엄청 대단하네요 손흥민 선수!!!



손흥민은 함부르크 소속으로 20골, 레버쿠젠 소속으로 29골

그리고 이번 즈베즈다전에서 2골을 넣으면서 토트넘 소속으로 74골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유럽 축구에서 총 123골을 넣은 손흥민입니다!

차붐을 넘었고 이제부터 한국 축구의 신기록을 세우면서 전설이 되고 있는 손흥민입니다.

3경기 출장 정지 징계도 풀렀고 즈베즈다전에서 득점도 성공했으니 멘탈 회복하고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득점 행진 쭉 가동 되었으면 좋겠네요!!

손흥민 파이팅!!!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