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다이어트를 하면서 먹는날!

치팅데이가 방송을 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우새에서 홍선영이 엄청나게 먹는 치팅데이가 방송되는 순간 최고 시청률 18.7%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이날 홍선영은 오랜 다이어트 기간 중 하루 동안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치팅데이를 맞이해서 홍진영과 먹방투어를 나서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제일 먼저 핫도그를 먹으러 간 홍선영은 눈 깜짝할 새에 핫도그 2개를 먹어치웠네요!!  ㅋㅋㅋㅋ




배가 좀 부르다는 홍진영에게 더 먹을 수 있다는 홍선영은 뼈다귀해장국집으로 향했습니다

탑처럼 쌓여있는 뼈다귀를 송선영이 비닐 장갑을 끼고 살들을 쏙쏙 발라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핫도그 2개  + 뼈다귀 해장국 까지 먹은 홍선영이네요!!





그렇게 핫도그 2개와 뼈다귀 해장국을 먹은 홍자매는

곱창 떡볶이 집에 가서 곱창과 채소 튀김을 얹은 삼합을 또 야무지게 먹어치웠네요!

홍선영은

다이어트 하면서 음식 참는게 안 힘들었다. 살을 뺴서 더 맛있게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목표가 있으니까 참아졌다.

라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을 밝힌 홍선영이였습니다.



홍진영은 1985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5살입니다.

홍선영은 5살 위라고 알려져 있으니까 1980년생으로 2019년 40살이겠네요!!

홍진영의 키가 166cm로 알려져 있는데 언니인 홍선영은 좀 커보였으니 키는 170cm정도 되지 않을까 추청할 수 있겠습니다.

처음 방송에 출연할 당시 104kg이었던 홍선영은 현재 80kg대라고 알려져 있네요

20kg 더 감량해서 60kg가 되면 소개팅 해준다고 하니!

먹을때는 먹고 다이어트 할 때는 다이어트하면 되겠네요!!

다이어트 파이팅입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