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상간녀 뜻과 그리고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모두 해피엔딩으로 끝이 납니다.  하지만 현실은 드라마와 영화와는 다르죠.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하고도 배우자 말고 다른 이성과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당신의 가정이 만약 그런 상황에 빠진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상간녀 뜻 그리고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상간녀 뜻은? 

상간녀 뜻은  국어사전에 결혼하여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배우자가 아닌 사람과 성적 관계를 맺음,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상간녀 뜻은 유부남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한 여자를 말한다고 합니다.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되고 나면 이제 서로의 계약이 성립되는 것인데,  의무도 동시에 생기게 됩니다. 배우자가 있는 남자, 유부남과 사사롭게 육체 및 정신적으로 관계를 이어가는 그런 여인이 바로 상간녀 뜻입니다.

 결혼을 하고 서로 동거하며 부양, 협조 등등의 의무도 함께 생기는데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정조의 의무라는 것을 다들 아실겁니다.   유뷰남인 줄 알고도 부정행위를 저질렀기 때문에 소송의 대상이 됩니다.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은 어떻게?  위자료 얼마?

상간녀소송은 위자료청구소송 내지 손해배상청구소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3자가 배우자 일방과 부정행위를 함으로써 혼인 관계를 파탄에 이르게 하는 경우, 피해자는 상간녀(제3자)를 상대로 정신적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는 것이지요.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은 상간녀 소송,  만약 가정이 있는 여자와 제3자 (남자)가 부정행위를 저질렀다면 상간남 소송, 상간남위자료청구 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의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혼소송과 동시에 상간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진행
: 정신적 피해에 대한 배상, 상간녀에게 경제적 피해를 줌으로써 배우자와 상간녀간의 관계를 단절시킴과 동시에 배우자를 유책배우자로 지정하여 이혼소송에서 재산분할, 양육권, 위자료 등의 사안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2) 배우자 및 상간녀를 공동으로 하여 손해배상 소송을 진행

: 배우자와 상간녀를 상대로 정신적 피해에 대한 배상
3) 이혼을 하지 않고 상간녀를 상대로만 손해배상 소송을 진행
정신적 피해에 대한 배상, 상간녀에게 경제적 피해를 줌으로써 배우자와 상간녀간의 관계 단절을 목적으로 합니다.

상간녀 소송, 상간남 소송으로 위와 같은 목적으로 소송을 진행할 수 있군요.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의 위자료는 평균적으로 1000만원~2000만원의 위자료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예외사례가 있기때문에 더 많이 받을 수도 있고, 적게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 위자료 산정기준은?

이혼을 할때도 위자료산정기준이 존재합니다.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에도 위자료 산정기준이 있는데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원고와 그 배우자의 혼인기간
2. 상간녀와 원고 배우자의 부정행위의 기간 및 정도
3. 상간녀와 원고 배우자의 부정행위가 혼인파탄에 미친 영향
4. 상간녀의 부정행위에 대한 태도
5. 원고가 상간녀에게 한 사적인 응징행위 여부 및 정도
6. 원고와 그 배우자의 이혼성립여부
7. 그밖에 변론에 나타난 여러 가지 사정들

그리고 법적으로 일을 진행시키기 위해서는 증거가 필요하겠죠?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에 필요한 증거로는, 1)상간녀가 배우자의 기혼사실을 알고 있었음을 입증할 증거, 2)상간녀의 인적사항(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 부정행위가 있었음을 입증할 증거(카카오톡 대화내역, 카드내역, 블랙박스 기록, 통화내역 등) 등의 증거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상간녀의 뜻과,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의 위자료, 산정기준, 필요한 증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이런 일이 당신의 가정에서 일어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겠죠.  하지만 인생은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만약을 대비해서 알아두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부디 당신의 가정에 평안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정보 보기

2020/10/20 - [일상정보] - 보복운전 처벌기준 어떻게 되나요?

2020/10/20 - [일상정보] - 골반 통증 왜? 골반 틀어짐 현상은? (골반통증 다리저림이 일어난다면?)

2020/10/20 - [일상정보] - 엉덩이뼈 통증 왜?? (엉덩이뼈 통증 원인 알아보자)

2020/10/15 - [일상정보] - 치아 신경치료 후 주의사항 (명심하세요)

2020/10/15 - [일상정보] - 이가 시린이유 (이가 시릴때 치료 방법은?)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